반품/교환 > CUPPING COFFEE

최근본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자주하시는 질문(FAQ)

상품에 따라 신선식품인 경우 그 특성상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원두 및 드립백은 신선식품으로 개인의 기호에 따라 같은 상품도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 명백한 하자가 아닌 맛이나 냄새 등 고객님의 주관적인 견해로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로부터 3일 이내 (, "신선식품"의 경우 수령 후 "즉시") 사진촬영 후 판매자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시 상품 포장의 운송장이나 주문하신 상품의 상품 상세페이지에 판매자의 연락처가 있으니 사전에 연락 후 교환 및 반품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시에는 교환 및 반품 사유, 상품 개봉 여부, 수거 방법을 반드시 정확하게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1. 먼저 배송회사에 연락하여 사고 내용을 접수합니다.

2. 상품은 파손한 상태 증빙을 위하여 사진 또는 동영상 함께 준비해 주시고 확인한 상태 그대로 보관합니다.

3. 판매자에게 파손에 의한 반품을 연락해 주세요.

4. 판매자가 반품 확인 후 고객센터로 환불 요청하여 처리가 완료됩니다.

5. 교환의 경우 교환된 상품을 다시 배송하였을 때 이상 유무를 체크해 주세요.


※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70-7576-1375)로 문의해 주세요.  

다음에 해당하는 교환 및 환불 신청은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 또는 멸실된 경우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의 일부 사용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어려운 상태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개별 제작 상품의 제작이 이미 진행된 경우

반품 배송비는 일반적으로 반품에 대한 사유를 제공한 자에게 귀속됩니다.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 사유의 경우에는 고객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어 있고 상품 하자 사유에 의한 반품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에 따라 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유로반품 신청하실 때 반품 사유에 대해 정확히 말씀해 주셔야 빨리 반품 절차 및 환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송금 : 반품확인 후 영업일 3일 이내 환불 가능

- 신용카드 결제 : 반품확인 후 영업일 3일 이내 신용카드 결제 취소 처리됩니다

  (, 청구된 이후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되거나 결제 통장으로 환불 처리됨)

최종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으로 환불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별로 기간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070-7576-1375)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