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서비스 > CUPPING COFFEE

최근본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자주하시는 질문(FAQ)

커핑커피 회원 가입 시, 별도의 조건은 없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화면 상단메뉴의 회원 아이콘을 누르셔서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고, 정보 입력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에서 구매하신 주문건의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은 [마이페이지>쇼핑내역]에서 주문번호클릭 후 결제정보 영역에서 영수증 출력클릭하시면 출력 가능합니다.

영수증 발급 요청은 [마이페이지>1:1문의]에서 가능하며, 요청 시 아래 항목을 꼭 함께 남겨주세요.


1. 주문번호

2. 신청자 성함(또는 사업자명)

3. 신청자 핸드폰번호(또는 사업자번호)

4. 세금계산서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첨부 필수

■ 상품 문의

[상품 상세페이지>상품문의]에서 직접 판매자에게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직접 답변을 작성하므로 상품과 배송 등 판매자가 책임지고 처리하는 부분에 대하여 정확한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

문의 원하는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문의 부분에 있는 문의쓰기버튼을 클릭 후 상품에 대한 문의 내용을 작성한 뒤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기타 문의

[마이페이지>1:1문의>글쓰기]를 통해 결제 문의, 배송 관련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상품페이지 하단 부분에 판매자 정보 및 안내사항에 판매자 연락처, 주소 등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70-7576-1375로 연락 주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시간: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평일 오후 12:00 - 오후 1: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측 상단 회원 아이콘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가입 이메일 기재 및 자동입력방지 프로그램 인증키 입력 후 [확인] 클릭아이디 및 비밀번호 확인

위의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울 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비회원 고객님도 언제든지 커핑커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님들께 드리는 혜택(이벤트 참여, 사은행사,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아래 경로를 통해 회원 정보를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 가능 항목

비밀번호/닉네임/이메일 주소/연락처/주소 (이름, 아이디 불가)

 

(PC) 커핑커피 홈 상단 > 마이페이지 > 정보 수정

(모바일) 좌측 메뉴 아이콘 클릭 > 마이페이지 > 정보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