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고양이 입양 후기 (한달 키워본 시점) 장단점

최근본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

프리토크

아기 고양이 입양 후기 (한달 키워본 시점) 장단점

HELLO 0 10 01.21 20:21

고양이를 아기고양이입양 입양한지 어엿한 한달 정도가 지났습니다. 네이버 고양이 가정분양 카페에서 아기 고양이를 분양한다는 글을 보고 아 얘다! 하는 아기 고양이가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연락을 했고, 아이를 입양해 왔습니다.
처음 봤을 때는 어찌나 우렁차게 울던지.. 차로 1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에서 데리고 왔습니다.
2개월 된 아기 고양이 였고, 당시 너무 작아서 어떻게 만지지?? 싶었을 정도로 작았습니다. 적응력 하나는 짱... 오자마자 뽈뽈 돌아다니고 잘 놀고 아기고양이입양 그랬습니다.
일단 데리고 오기 전에 많인 고민과 공부를 했었습니다. 솔직히 올해 키울 줄 몰랐는데 인연이었는지 어떻게 딱 데리고 왔습니다. 20년간 산다고 하니 그때까지 책임지고 남 부럽지 않게 키울 자신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양이 전용 적금도 하나 만드려고 합니다.
그리고 아무리 작은 고양이라고 해도 있을건 다 있습니다. 발톱도 날카롭고 이빨도 얼마나 뾰족하든지.. 원래 유치일 때 이빨이 제일 아프다고 하네요 ㅎㅎ 지금 이갈이도 한참 아기고양이입양 하고 그래서 많이 물리고 있습니다. 손으로 놀아주는 것도 아니고 그냥 가만히 있을 때도 그렇고 그냥 걸어가는데도 물어서 골치이긴 합니다 ㅠ 아기니까 그러려니 하고 참고 있네요
이렇게 천사같은 얼굴을 하고 있을때는 뽀뽀를 백만번 해줘도 하악질 한번 안하는 착한 아이인데요 한번 눈빛이 돌면하면 손이고 발이고 장난 아니게 문답니다. 안돼! 라고 말 하고 방에 혼자 둔적도 몇번 있고 간식을 이용해서 훈련도 시켜봤지만 지금 아기고양이입양 한달 동안 반복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나아질 김세가 보이지 않고 오히려 더욱 공격적인 성향이 생겨버렸습니다. 그래서 동물병원에 가서 고민을 털어 놨는데 목덜미를 잡고 뒤집은 상태에서 제압을 하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이것을 해봤자 전혀 소용 없습니다.. 오히려 더 공격적인...ㅠ
친구들이 심하다 라고 말할정도로 엄청 뭅니다.. 오늘도 손을 뜯겨서 상처가 한 10개는 더 났네요.. 어제는 너무 물어서 고양이 혼자 방치한 상태로 안방에 들어왔는데, 아기고양이입양 너무 속상하고 답답하고 그래서 몰래 눈물을 훔치기도 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보면 예뻐요...주변에 고양이를 키우는 친구들이 굉장히 많은데 한 번도 무는 걸로 고생했다는 말을 들은적이 없어서 저도 당연히 무는 버릇 걱정을 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되었네요 ㅠㅠ 너무 어릴 때 데리고 와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그래도 사람 곁에 있는 걸 좋아하고 (요즘엔 좀 컸다고 저랑 안자네요 ㅋㅋ) 골골송도 굉장히 많이 아기고양이입양 불러주는 애교쟁이입니다. 손을 무는 것만 빼면 정말 완벽한 고양이에요!
먹는것도 좋아하고 정말 천사같은 고양이에요 (졸린데 맛난건 먹고싶고 ㅋㅋ)
자고 있을 때가 가장 예쁘긴 합니다 ㅋㅋ 이런 장난도 칠 수 있으니까요.결론적으로 한 달 정도 키워본 시점에서 장단점을 말씀드려 볼게요.참 단점 많은데 장점은 하나 ㅋㅋㅋ 진짜 귀여움이 세상을 지배합니다.이상 한 달 정도 키워본 후기 입니다. 고양이 최고!!!아기 고양이 입양 하루 전

Comments